<리텐션을 높이려면> 1. 판매 과정에서 성공 사례를 강조해보세요. 2. 고객이 얻을 기대치에 대해 자주, 그리고 최대한 빨리 설정해보세요. 3. 결과를 정기적으로 전달하세요. 4. 관계의 미래에 대한 로드맵을 작성해보세요. 5. 공유된 성공 기억을 만드세요 6. 피드백을 요청하고 이에 대한 조치를 취하세요. 7. 신규 유저 확보뿐 아니라, 기존 고객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도 수립하세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도 검토해보세요. 8. 커뮤니케이션 및 과거의 문제를 기록하세요. 9. 일관된 고객 경험을 구축하세요.

고객 유지(Customer Retention)마케팅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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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2월 23일 오후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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