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7일차
퍼블리나 커리어리 추천 글에서 ‘메타버스’라는 단어와 제페토 썸네일을 몇 가지 본 적이 있다. 그걸 보고 메타버스가 가상공간에서 아바타를 만들어 유저들이 활동하는 그런 건가 보다 했었는데 이 메타버스가.... 어제 친 9월 전국연합에 등장하였다. 첫 문장에 메타버스라는 단어가 보이자마자 퍼블리에서 봤던 썸네일이 떠올랐고, 메타버스가 어떤 건지 그 느낌만 가지고 있었지만 지문을 훨씬 부드럽게 읽었던 것 같다. 역시 평가원은 트렌드를 따라가는구나 싶어서 오늘 후다닥 메타버스 관련 아티클을 읽었다!
생각보다 재밌었다. 나는 마케팅 쪽에 관심이 없어서 지루할 줄 알았는데 평소 좋아하던 게임들과 브랜드들이 이 메타버스로 어떻게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지가 너무 재밌었고, 많은 협업들을 보면서 지금은 사라져버린 다음 키즈짱의 ‘시장놀이’를 이 메타버스로 구현하면 어떨까 하고 생각했다. 나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그때의 추억을 환기하며 즐길 수 있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ㅎㅎ
(7일까지 갈 수 있을까 했는데.....!! 성공했다!! 그리고 매일 글을 읽는게 시작 전엔 왕지루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세상에 모든 글들이 너무 재밌고, 활기를 얻어가는 느낌이다,,,, 좋은 챌린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