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8월부터 인사이터로 함께 해주고 계신 토스 브랜드 디자이너 지윤님의 글을 공유합니다! 바쁜 와중에도 한 번도 빠짐 없이 원고 보내주시는 것도 감사드리고, 원고를 교정, 윤문할 때마다 “이렇게 좋은 내용을 이렇게나 다양하게 나타내다니”하며 놀라곤 해요. 이번 원고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여러 브랜드가 메타버스 시대에 맞춰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실 수 있어요. *저희 인사이터는 항상 모집 중이니 개인적으로 궁금하시거나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 연락 주세요! :)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무는 브랜드의 다양한 시도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무는 브랜드의 다양한 시도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일 오전 12:5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