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동안 어떻게 보면 무색무취이기 때문에 더 명확하게 정의 내리기 어려운 브랜드의 방향성을 잃지 않으며 사라지지 않고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장해나갔다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단 생각이드는데 그와 함께 지역사회와의 공존을 고민하며 계속 새로운 시도를 해간다는 점 역시 놀랍고… 무인양품스럽다는 생각이 들게하는 게… 역시 무인양품이라는 생각…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2일차

무인양품 40주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법 4가지

publy.co

무인양품 40주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법 4가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3일 오후 1:3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