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이자할부에 열광하기 시작한 미국
Ttimes

미국에서 뜨는 외상구매 BNPL + 몇 일 전에 아마존이 buy now pay later 서비스를 도입한 기사를 공유해드렸었는데요. 미국은 우리나라와 달리 신용카드 발급이 쉽지 않은 등의 이유로 이 서비스가 신선한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점점 시장의 새로운 지불 옵션으로 자리하고 있는 BNPL이 잘 정리된 기사여서 공유합니다.
2021년 9월 3일 오후 2:08
中 틱톡, 온라인 광고시장서 페북·유튜브 급으로 성장 시장조사 업체인 이마케터에 따르면 틱톡의 올해 매출은 120억달러(약 15조6000억원)로 40억달러(약 5조2000억원) 가까웠던 작년 매출의 약 3배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런 올해 매출 전망치는 트위터와 스냅의 매출을 합한 것보다 많은 것으로 틱톡이 플랫폼에서 광고를 시작한 지 3년밖에 안 됐다는 점을 감안하면 괄목상대한 성장이라고 블룸버그는 평가했다. 틱톡의 월간활성이용자(MAU)는 약 10억명으로 페이스북(29억명)이나 인스타그램(20억명)보다 적지만, 사용시간 면에서는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다. 모바일 시장조사업체 데이터.ai.에 따르면 미국 내 틱톡 사용자 1인당 월 평균 이용시간은 28.7시간에 이르러 페이스북(15.5시간), 인스타그램(7.8시간)을 합한 것보다도 길었다.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