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 잘 만들어서 전환을 극대화하는 방법은?
"상품 판매는 유입률(조회수)도 높고 상세페이지 전환율(고객을 설득하는 정도)도 높을 때 일어난다. 고객이 내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을 나누게 되면, 어떤 부분을 보완해야 할지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유입만 늘린다고 다 능사는 아닙니다.
유입된 고객을 전환까지 행동할 수 있도록 노출 화면 안에서 설득을 할 수 있느냐에 따라 전환율이 10%도 안될 수 있고, 절반 이상이 전환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부분은 페이지를 만드는 기획자, 디자이너, 그리고 마케터 모두가 고민해야 할 포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