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팬덤을 만들어내는 브랜드의 특별함 브랜딩이 필수가 된 지금, 그런 브랜딩을 해내야만 하는 ‘브랜드마케터’에게 가장 필요한 책이라 생각한다. 새로 시작하게된 출판사 시공사의 만독단 활동.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브랜딩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기를 바라면서!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만독단 : 0주차

네이버 블로그 | HSG 휴먼솔루션그룹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만독단 : 0주차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6일 오후 2:5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음악 산업의 미래는 음반이 아니라 '굿즈'다 >

    1. 굿즈 사업의 미래는 밝아 보인다.

    ... 더 보기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의 신규 거래 및 협의 규모는 팀프레시가 기존 보유했던 신선식품 물량의 52% 수준에 달한다. 5월 기준 컬리의 신규 물량은 팀프레시 사태 이후 2.5배 증가했다. 

    ... 더 보기

    컬리, 팀프레시 이탈 물량 52% 흡수…새벽배송 판 흔들다

    블로터

    컬리, 팀프레시 이탈 물량 52% 흡수…새벽배송 판 흔들다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한국경제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