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티 커뮤니티는 롯데백화점 ‘밀레니얼 트렌드 테이블(MTT)’ 3기가 추진 중인 프로젝트로 롯데쇼핑은 지난해 12월 액티비티 커머스 관련 상표권 등록을 완료했다. MTT는 롯데백화점 20~30대 직원 10여 명이 아이디어를 내는 역멘토링 프로그램이다."
롯데쇼핑이 MZ세대 직원들을 주축으로 하는 커뮤니티 활동을 시작했다. 'MZ세대는 왜 백화점에 오지 안을까?'라는 문제의식에서 출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재단장, 팝업스토어 개설 등의 활동을 진행. 이들은 MZ세대로부터 철저하게 외면받는 롯데쇼핑의 구원투수가 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