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시행 후 페북 성과가 달라졌을까? - 마케터 112명 설문 응답 결과 📝요약 1. ATT 시행 후 페북 성과 나빠졌다 70% 이상 - 전환율, 링크 클릭 수, 노출 수 골고루 다 떨어짐 2. 마케터들의 코멘트 - iOS 유입이 체감 될 정도로 줄었다 - 머신러닝이 제한됨에 따라 CPC부터 많이 상승했다 - 페이스북 전환값과 실제 전환값의 오차범위가 굉장히 커졌다 - 안드로이드로 신규 소재 테스트 후에 효율이 좋은 소재들을 iOS에서 활용하고 있다 - 여러 테스트 중임. 이미지를 영상으로 변형을 시킨 후 라이브를 하면 CPC가 확연히 작게 잡히는 현상을 경험 중이다 -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광고 성과보다는 광고 승인 거부 및 계정 비활성화 이슈가 더 많아진 듯합니다. 3. 반면 성과가 안 줄었다고 하는 곳도 있음 4. 페북 외 주력광고는 네이버 DA 42%, 구글 22%

페이스북 광고 성과, 달라졌을까?

아이보스

페이스북 광고 성과, 달라졌을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10일 오후 2:5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