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대표제조사, 한국콜마 내부 임직원 대 | 커리어리

우리나라 대표제조사, 한국콜마 내부 임직원 대상 강연에 연사로 초청받아 뷰티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왔습니다. 이 자리는 포스트 코로나 관련해서 뷰티업계의 뉴노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였습니다. 최근 우리 사회는 함께하는 공동체 의식보다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자체가 중요하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에서 위드코로나 이후의 뷰티업계 전망과 해결책에 대해서 의견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뷰티업계가 진화한지는 그렇게 오래 안됐습니다. K뷰티는 다른 한류와 함께 성장을 하고 있는 하나의 트렌드이며, 컨텐츠와 스토리가 필요하다는 특색을 지닙니다.이제는 더이상 K뷰티의 한방이라는 부푼 꿈보다는 차근차근 꾸준히 성장할수있는 부분이 중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1.현재 뷰티마케팅 솔류션 -카카오모먼트에 집중해라 -인플루언서 X미디어믹스 결합형태 -연예인 X미디어믹스 형태 -윈투게더 방식 2.이커머스 성공방정식 -가격 -상세페이지 -리뷰 -카카오톡 연계 CRM 3.커뮤니티 4.비건의진화 ESG관점 #한국콜마 #콜마 #특강 #제조사 #뷰티 #트렌드 #뷰스컴퍼니 #코로나 #Kbeauty #마케팅

2021년 9월 15일 오전 8:1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