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대표제조사, 한국콜마 내부 임직원 대상 강연에 연사로 초청받아 뷰티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왔습니다. 이 자리는 포스트 코로나 관련해서 뷰티업계의 뉴노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였습니다. 최근 우리 사회는 함께하는 공동체 의식보다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자체가 중요하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에서 위드코로나 이후의 뷰티업계 전망과 해결책에 대해서 의견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뷰티업계가 진화한지는 그렇게 오래 안됐습니다. K뷰티는 다른 한류와 함께 성장을 하고 있는 하나의 트렌드이며, 컨텐츠와 스토리가 필요하다는 특색을 지닙니다.이제는 더이상 K뷰티의 한방이라는 부푼 꿈보다는 차근차근 꾸준히 성장할수있는 부분이 중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1.현재 뷰티마케팅 솔류션 -카카오모먼트에 집중해라 -인플루언서 X미디어믹스 결합형태 -연예인 X미디어믹스 형태 -윈투게더 방식 2.이커머스 성공방정식 -가격 -상세페이지 -리뷰 -카카오톡 연계 CRM 3.커뮤니티 4.비건의진화 ESG관점 #한국콜마 #콜마 #특강 #제조사 #뷰티 #트렌드 #뷰스컴퍼니 #코로나 #Kbeauty #마케팅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15일 오전 8: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어떤 제품에만 '열광적인 팬'이 생길까요? >

    1

    ... 더 보기

    < 우리가 음악에 중독되는 이유 (feat. 도파민) >

    1. 우리는 음악이 우리의 기대를 충족하고 우리의 기대를 위반 하는 방식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 더 보기

    절대 폭락하지 않는 투자처

    ... 더 보기

    종이 잡지 주제에 콘텐츠 커머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하루메쿠

    1

    ... 더 보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 가장 예쁜 사람이 아니라, 1등 할 사람에게 투표하라 >

    1. 유명한 경제학자 케인스는 단기 투자 전략을 미인선발대회에 비유했다.

    ... 더 보기

    팀장님들, 질문 하나 드려보겠습니다! 오늘은 몇 개의 질문을 들으셨나요? 아마 매일 매일 한 100개 쯤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ㅎㅎㅎㅎ

    ... 더 보기

    팀장상담소 21편 회사는 학교가 아닌데..! 팀원들이 스스로 해답을 찾지 않고 답만 묻네요 _ 팀장교육,팀장과정, 관리자교육

    네이버 블로그 | IGM세계경영연구원 블로그

    팀장상담소 21편 회사는 학교가 아닌데..! 팀원들이 스스로 해답을 찾지 않고 답만 묻네요 _ 팀장교육,팀장과정, 관리자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