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제품은 고객의 목소리를 잘 듣는 귀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제품일지라도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원츠도 얻을 수 없는 것처럼 고객들의 목소리에서 좋은 제품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리뷰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리뷰의 연전연승) 그외에도 이번주도 이것저것 적어보았습니다 : )

커리어리 스킬업 커닝단 2기: 프로덕트 매니저.. : 네이버블로그

blog.naver.com

커리어리 스킬업 커닝단 2기: 프로덕트 매니저.. : 네이버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1일 오전 6: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