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스토리가 아닌 세계관에 주목할 때] 브랜드를 이야기할 때 스토리텔링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그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브랜드를 형성하는 세계관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브랜드가 세계관을 형성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에 대해 다뤄보았습니다. 다음은 목차입니다. 1) 브랜드 스토리텔링 실패 사례 2) 허구적 세계관에 사실감을 부여하는 핍진성에 대한 이해 3) 브랜드 핍진성 사례 4) 브랜드의 세계관과 배타성 5) 파타고니아 핵심 사용자 인터뷰

브랜드, 스토리가 아닌 세계관에 주목할 때

Brunch Story

브랜드, 스토리가 아닌 세계관에 주목할 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3일 오전 12:1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