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뉴스레터를 시도하는 발행인들의 이야기와 함께, 유료 뉴스레터, 구독 비즈니스가 주목받는 이유에 대한 기사를 공유합니다 :) _ 뉴스레터 자체가 다시 한번 전성시대를 맞은 것도 얼마 되지 않았는데 지금은 뉴스레터 유료화가 화두입니다. 이 흐름을 완벽하게는 아니지만 한 번쯤 짚고 넘어가 보고자 합니다. 크게 세 가지 요소가 톱니바퀴처럼 맞물리며 뉴스레터 유료화가 주목받고 있다고 봅니다. 1. 기존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의 고전 2. 구독 모델의 정착 3.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의 급부상

뉴스레터 구독 비즈니스가 주목받는 이유

스티비 블로그

뉴스레터 구독 비즈니스가 주목받는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3일 오전 7:1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