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이 망가지는 단계> 1. 사회 변화, 인구 구조 변화에 둔감함. 2. 변화에 둔감하고 대비하지 않으니 계속 같은 콘텐츠만을 만들어냄 (콘텐츠 변화 x). 3. 우수 인력이 이탈하기 시작함. 4. 제품의 경쟁력이 떨어지니 가격 경쟁력을 높이려고 함 5. 콘텐츠에는 변화 없는 상태에, 잦은 할인과 저가 전략을 계속하니 결국 '싸고 구질구질한 브랜드'로 인식됨..

브랜드가 망가지는 9단계

brunch

브랜드가 망가지는 9단계

2020년 3월 3일 오후 11:0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