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캐릭터(콘텐츠+아이덴티티)가 비즈니스를 이끈다> 1. . NH농협카드는 작년 11월 농부 복장을 한 라이언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카드 디자인만 바꿨을 뿐이지만, 이 카드는 출시 3주 만에 10만장 넘게 발급됐다. 2. 라이언의 인기를 지켜보던 KB국민카드는 지난달 펭수 디자인을 적용한 '펭수 노리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펭수 인기는 더 뜨거웠다. 출시 4일 만에 10만장을 돌파했다. 3. 패션 브랜드들도 캐릭터 디자인을 넣은 성인용 옷들을 쏟아내고 있다. 스포츠 패션브랜드 나이키는 작년 8월 카카오IX와 제휴를 맺고 라이언 디자인이 추가된 러닝용 티셔츠와 물통 등 운동 제품들을 선보여 하루 만에 모두 판매했다. 4. 이랜드월드의 패션 브랜드 스파오(SPAO) 역시 지난 1월부터 '2020 펭수옷장'이라는 주제로 펭수 캐릭터가 들어간 성인용 티셔츠와 잠옷, 스웨터를 선보이며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펭 상무·라 상무, 영업담당 임원 열명보다 낫네

Naver

펭 상무·라 상무, 영업담당 임원 열명보다 낫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4일 오전 12:5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