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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 - 인스타그램DM 마저?] 채널톡이 이제 인스타그램DM(국내 유저 약 1800만명 이상) 까지도 어드민에서 확인 가능하도록 디벨롭 되었다고 합니다🙊 - 카카오톡(월간 기준 국내 유저 4500만 명 이상), 라인 메시징을 한 군데에서 처리했던 단계에서 고도화 되어 인스타그램 DM까지 빠르게 처리할 수 있으니 -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문의 채널마다 어드민을 켜고 답변하느라 회신이 느릴 때가 있잖아요?ㅠ) - 무엇보다 고객사 입장에서는 고객 DM을 한 군데에서 분석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이 상당히 올라갈 것으로 기대되네요. - 기업에서는 직접 DM 어드민을 개발하기도 하고, 해피톡이나 젠데스크와 같은 솔루션을 쓰는 것처럼 고객문의가 집약되는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이 각각 다른데 - 이렇게 한 군데로 모아주는 채널톡의 행보는, 상담 경로별로 내용을 분석하거나 추이를 살펴볼 수 있어 편리성 만큼은 대단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 최근에 채널톡(채널코퍼레이션)이 280억원의 시리즈 C 규모 투자를 유치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멋진 상담 솔루션의 고도화가 기대됩니다. - 그리고 채널톡의 이런 움직임은 그만큼 고객의 VOC 응대 및 이를 통한 분석, 인사이트 도출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음을 암시한다고 생각합니다.

채널톡, 인스타그램 DM 고객문의 상담 기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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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 인스타그램 DM 고객문의 상담 기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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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9월 28일 오후 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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