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데이터 가치 극대화가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 ✅퍼포먼스 마케팅은 투자회수(ROI)를 극대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효율이 나오지 않는 매체는 과감히 집행하지 않고 성과에 도움이 되는 매체만 집중적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그리고 광고집행 결과를 보여주는것은 <데이터> 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 핵심이 있다면 첫 번째는 정확한 타깃, 두 번째는 관련성이 높은 메시지, 세 번째는 충분히 도달 가능한 매체 커버리지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데이터는 양이 아닌 질로 승부해야 합니다. 방대한 100억개의 데이터보다는 잘 분류된 5만개의 데이터가 훨씬 더 퍼포먼스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광고 지면의 중요성은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타깃이 명확하고 전달하려는 메시지의 관련성이 높으면 이 광고가 보이는 매체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디에 노출되는지보다 언제, 어떻게 보이는지가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내부 데이터 가치의 극대화"

블로터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내부 데이터 가치의 극대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7일 오전 4:2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채용담당자이자 영업사원인 나, 그럼.. 내 고객은?

    🎬지난 이야기
    대기업 채용은 지원자들에게 줄 게 많습니다. 지원자들도 넘쳐나죠. 하지만 대기업 울타리를 벗어난 채용은 어떨까요? 지원자 수 '0'을 마주한 채용담당자는 마음을 고쳐 먹었습니다. -이제 나는 영업사원이다-라고...

    ... 더 보기

    조회 49


    챗GPT가 대중적으로 등장해서 화제몰이를 시작했던 2년여전, 얼리어댑터들의 챗GPT 사용행태를 보고 챗GPT에 가장 먼저 큰 영향을 받을 서비스가 검색서비스/포털서비스라고 이야기해왔는데, 이제 그게 현실로 증명된 결과가 나왔다. 챗GPT 계열의 서비스를

    ... 더 보기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동아일보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560


    🍆컬리의 상품위원회 현장을 공개합니다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