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데이터 가치 극대화가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 ✅퍼포먼스 마케팅은 투자회수(ROI)를 극대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효율이 나오지 않는 매체는 과감히 집행하지 않고 성과에 도움이 되는 매체만 집중적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그리고 광고집행 결과를 보여주는것은 <데이터> 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 핵심이 있다면 첫 번째는 정확한 타깃, 두 번째는 관련성이 높은 메시지, 세 번째는 충분히 도달 가능한 매체 커버리지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데이터는 양이 아닌 질로 승부해야 합니다. 방대한 100억개의 데이터보다는 잘 분류된 5만개의 데이터가 훨씬 더 퍼포먼스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광고 지면의 중요성은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타깃이 명확하고 전달하려는 메시지의 관련성이 높으면 이 광고가 보이는 매체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디에 노출되는지보다 언제, 어떻게 보이는지가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내부 데이터 가치의 극대화"

블로터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내부 데이터 가치의 극대화"

2021년 10월 7일 오전 4:2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