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데이터 가치 극대화가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 ✅퍼포먼스 마케팅은 투자회수(ROI)를 극대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효율이 나오지 않는 매체는 과감히 집행하지 않고 성과에 도움이 되는 매체만 집중적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그리고 광고집행 결과를 보여주는것은 <데이터> 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 핵심이 있다면 첫 번째는 정확한 타깃, 두 번째는 관련성이 높은 메시지, 세 번째는 충분히 도달 가능한 매체 커버리지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데이터는 양이 아닌 질로 승부해야 합니다. 방대한 100억개의 데이터보다는 잘 분류된 5만개의 데이터가 훨씬 더 퍼포먼스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광고 지면의 중요성은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타깃이 명확하고 전달하려는 메시지의 관련성이 높으면 이 광고가 보이는 매체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디에 노출되는지보다 언제, 어떻게 보이는지가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내부 데이터 가치의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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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0월 7일 오전 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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