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1012 [광고 · 마케팅] 트위터가 고른 창의적 브랜드캠페인 8(오픈애즈) 서드파티 쿠키가 디지털광고 시장에 끼친 영향(디지털인사이트) 햄버거 가게가 안전 캠페인 시작한 이유(네이버디자인) [IT 뉴스] 아마존부터 컴캐스트까지 TV 파는 기업들(디지털투데이) 상반기 이커머스 앱 설치 48% 증가(IT비즈) 네이버, 사용자가 '특정 광고 차단' 선택한다(전자신문) 케이블TV, 시청률 데이터 신뢰성 문제 제기(아이뉴스24) [이슈/트렌드] 토스는 타다를 왜 샀을까(블로터) 종로 3가 '세계에서 가장 쿨한 동네' 3위(아이즈매거진) 美 10대들이 찾는 브랜드(한국경제) 팔려야 옷 만드는 회사(티타임즈) '사랑의 스튜디오'부터 '환승연애'까지(연합뉴스) [읽을 거리] 모든 광고 속 '애플워치'가 10시 9분인 이유(인사이트) 선물 고를 줄 아는 나, 제법 취향 멋져요(더워터멜론) 경험이 없어서 쫄리는 사람들에게(브런치)

1012; 토스는 타다를 왜 샀을까

stib.ee

1012; 토스는 타다를 왜 샀을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1일 오후 11:1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