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1012
[광고 · 마케팅]
트위터가 고른 창의적 브랜드캠페인 8(오픈애즈)
서드파티 쿠키가 디지털광고 시장에 끼친 영향(디지털인사이트)
햄버거 가게가 안전 캠페인 시작한 이유(네이버디자인)
[IT 뉴스]
아마존부터 컴캐스트까지 TV 파는 기업들(디지털투데이)
상반기 이커머스 앱 설치 48% 증가(IT비즈)
네이버, 사용자가 '특정 광고 차단' 선택한다(전자신문)
케이블TV, 시청률 데이터 신뢰성 문제 제기(아이뉴스24)
[이슈/트렌드]
토스는 타다를 왜 샀을까(블로터)
종로 3가 '세계에서 가장 쿨한 동네' 3위(아이즈매거진)
美 10대들이 찾는 브랜드(한국경제)
팔려야 옷 만드는 회사(티타임즈)
'사랑의 스튜디오'부터 '환승연애'까지(연합뉴스)
[읽을 거리]
모든 광고 속 '애플워치'가 10시 9분인 이유(인사이트)
선물 고를 줄 아는 나, 제법 취향 멋져요(더워터멜론)
경험이 없어서 쫄리는 사람들에게(브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