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ing an Entire Icon System 디자인 시스템을 만들게 되면 반드시 아이콘과 마주치게 됩니다. 어떤 사람은 아이콘은 그냥 있는 걸 쓰면 된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텍스트에서 걸립니다. UX 라이팅처럼 한 서비스의 문구가 다른 서비스의 문구와 똑같이 쓸 수 없듯이 아이콘도 마찬가지 입니다. 브랜딩은 시스템 아이콘까지 확장되고, 아이콘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관점이 필요하죠. 그래서 디자인 시스템의 구축과 운영, 개선은 굉장히 쉽지 않은 작업입니다. 기존의 사용하던 디자인을 어떻게 리디자인 했는지, 자신의 사례를 공유하는 글입니다.

Redesigning an Entire Icon System

Medium

Redesigning an Entire Icon Syste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5일 오전 1: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서울대 출신 90만 유튜버 김진짜의 첫 책 <진짜의 마인드>를 읽었다. ‘삶의 본질에 집중하는 태도에 관하여‘라는 카피에 혹해서. 무엇보다 JTBC 축구 예능 ‘뭉쳐야 찬다’에서 본 그의 유니크한 플레이의 근원이 궁금해서.

    ... 더 보기

    서울대 출신 90만 유튜버 김진짜가 사는 법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n.news.naver.com

    서울대 출신 90만 유튜버 김진짜가 사는 법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디자인 컴포넌트 기반 AI 프로토타이핑

    A

    ... 더 보기

    - YouTube

    www.youtube.com

     - YouTube

     • 

    저장 14 • 조회 567


    《효율과 행복》

    ... 더 보기

    실서비스에 반영할 기능을 가끔 바이브 코딩만으로 개발 해 보는데, 두어달 전만해도 어려웠던 구현이 이제 벌써 가능해졌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