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al Kit 라는 단어를 처음만들며 시장을 선도했던 스타트업 Blue Apron 이 간신히 상장폐지 위기를 넘기긴 했지만 결국 회사 매각까지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밀키트 시장은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동시에 미국에서만 150여개 기업이 치열하게 경쟁 중인데요. 시장이 아무리 크고 빠르게 성장하더라도, 본질적으로 진입장벽이 낮고 + 안나오는 unit economics 구조 + 무리한 사업 확장 + 투자금 으로 산 고객들이 돈 안써도 계속 남아있을 것이라는 과도한 긍정적인 가정 의 조합 때문에 한때는 유니콘 으로 불렸지만 결국 무너진 또 하나의 case가 될것 같습니다.

밀키트 총아 블루에이프런은 왜 추락했나

이코노믹리뷰

밀키트 총아 블루에이프런은 왜 추락했나

2020년 3월 12일 오후 1:5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개발자를 위한 백엔드 로드맵 필독 아티클 모음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