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Openads
< 올해 3분기, 방문수가 높은 광고매체는 어디었을까? 🧐 네이버? 구글? > 📊 방문수 높은 광고 매체 TOP 20 1위 네이버쇼핑검색 2위 구글애즈 3위 네이버사이트검색 4위 페이스북 5위 구글GDN 6위 네이버브랜드검색 7위 모비온 8위 트위터 9위 카카오비즈보드 10위 인스타그램 11위 리얼클릭 12위 크리테오 13위 카카오톡플러스친구 14위 네이버블로그 기타 🔓 전환을 일으킨 광고 매체 TOP 10 1위 네이버쇼핑검색 2위 구글애즈 3위 네이버사이트검색 4위 네이버브랜드검색 5위 구글GDN 6위 페이스북 7위 트위터 8위 유튜브 9위 네이버블로그 기타 - 네이버 검색광고가 전체의 60% 이상을 차지 & 전환 발생 매체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 차지 - 실제 광고를 집행하며...📝 # 네이버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좋은 채널이라 생각한다. # 최근 구글 전환 수치가 정말 증가하고 있다. 때문에 구글 광고 예산을 증액했다. (특히 구글 GDN은 간접전환의 덕을 보고 있다.) # 역시! 유튜브 영상 광고 세대, 예상보다 전환이 좋았다. 그렇다고 전환이 놀라운 수준은 아니지만, 브랜딩 효과는 분명 있었다. # 페이스북/인스타그램는 광고의 디폴트 값이라 생각한다. 많은 노출은 인지도와 추후 구매에 도움을 준다. # 참,,정보 제공이 중요한 상품의 경우에는 네이버 파워콘텐츠를 활용하길 바란다. 직간접 전환이 우수
2021년 10월 21일 오후 1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