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변하고 있다는 건, 세상이 달라졌다는 증거겠죠?! - 방송인 유재석은 (방송이 아닌 유튜브를 통해서) 트로트가수로 데뷔한다. 미스트롯/미스터트롯이 역사적인 시청률을 기록한다. 어르신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트로트가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다. - 아이스크림 광고의 새 CM송 장르가 트로트로 결정된다. 신인가수 유재석이 광고 모델로 발탁된다. 광고팀은 ‘OOO 챌린지’를 진행해 열풍을 일으키겠다는 계획을 세운다. 이 모든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몇 해 전에 이런 말을 했다면 아무도 믿지 않았을 거에요. 아무튼 벌써 기대되네요. 이번 여름엔 트로트를 부르며 아이스크림을 사먹고, 틱톡을 통해 트로트 챌린지에 참여하는 아이들을 볼 수 있겠네요.

"내 맘에 슈퍼콘을 넣어줘요"...빙그레 신인가수 유산슬 모델로 - 매일경제

mk.co.kr

"내 맘에 슈퍼콘을 넣어줘요"...빙그레 신인가수 유산슬 모델로 - 매일경제

2020년 3월 13일 오후 1:4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