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일의 형태를 끌어당긴 방법] '성장 덕후'로서 공감하면서 봤던 영상✨ "우리의 공통점은 계속 움직였어. 그리고 나한테 주어진 것에서 일단 최선을 다해. 나 이건 별로인데? 하는 게 아니라 일단 나한테 주어졌으면 나는 최선을 다해. 그럼 그 안에서 또 뭔가가 생기더라고. 아무것도 없어, 근데 나는 너무 잘하고 싶은 마음이랑 열정이 있어. 그때 내가 할 수 있는 선택은 그 태도였던 거 같아"

내가 원하는 일의 형태를 끌어당긴 방법 with 스토리젠터 채자영

YouTube

내가 원하는 일의 형태를 끌어당긴 방법 with 스토리젠터 채자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26일 오후 2: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 사람은 ‘의견’을 지키는 게 아니라 ‘자존심’을 지킨다 >

    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

    ... 더 보기

    < 진보는 조용히 오고, 파괴는 시끄럽게 온다 >

    1. 문제는 고쳐지고 사람들은 적응한다. 위협이 크면 해결책이 나올 동인도 똑같이 커진다.

    ... 더 보기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대단한 사람

    

    ... 더 보기

    공공기관 5년차 MZ가 워라밸 버리고 "이것" 선택한 진짜 이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