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트렌드 “유아동품, 반려동물에 지갑 잘 열고, 가구 살땐 망설였다” 국내 마케팅 AI 업체 분석에 따르면 빅인사이트에 따르면, 유아동품은 구매 전환율이 5.05%, 반려동물이 3.21%로 1, 2위를 차지했다. 먹는 것, 꾸미는 것 등 개인의 만족을 위한 쇼핑보다 아이나 반려동물을 위한 상품 구매에 적극적인 점이 눈길을 끌었다. 이들 제품군은 높은 구매 목적성을 가진 경우가 많아 이와 같은 심리가 더욱 크게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유아동 브랜드 중 한 곳은 조사 기간 최고 구매 전환율 13.44%를 기록하기도 했다. 반면, 비교적 단가가 높은 고관여 제품군인 가구는 가장 낮은 구매 전환율(0.72%)을 보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커머스 트렌드 "유아동품, 반려동물에 지갑 잘 열고, 가구 살땐 망설였다"

벤처스퀘어

이커머스 트렌드 "유아동품, 반려동물에 지갑 잘 열고, 가구 살땐 망설였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27일 오전 3: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43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