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대가 온다는 것을, 혹은 새로운 시대를 열어야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일까요? 우리나라와 미국(혹은 글로벌) 선두 IT 기업이 서비스명과 사명을 바꾸기로 했습니다. 28일 네이버는 검색엔진 새 브랜드 '에어서치'를 발표했습니다. 21년 만의 변경인데, ‘에어서치(AiRSearch)’다. 인공지능(AI) 분석을 바탕으로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한 콘텐트를 추천(Recommend)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같은 날(현지시각 기준) 페이스북도 사명을 '메타'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커버그는 5년 후 페이스북이 소셜미디어가 아니라 메타버스 기업으로 인식되기를 바란다는 소망을 피력했습니다.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일까요?

'통합검색' 안녕, 네이버 검색 새 브랜드는 '에어서치'

n.news.naver.com

'통합검색' 안녕, 네이버 검색 새 브랜드는 '에어서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29일 오전 12: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청년미래플러스 사업, 이전에 공유했었는데요.

    ... 더 보기

    청년미래플러스 참여 재직자 1기 모집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청년미래플러스 참여 재직자 1기 모집

    👰청첩장 점유율 60% 이상, 바른컴퍼니의 핵심 경쟁력은

    ... 더 보기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중앙일보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 달레의 찐팬이 되어주실래요? 💕

    ... 더 보기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 

    저장 15 • 조회 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