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대가 온다는 것을, 혹은 새로운 시대를 열어야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일까요? 우리나라와 미국(혹은 글로벌) 선두 IT 기업이 서비스명과 사명을 바꾸기로 했습니다. 28일 네이버는 검색엔진 새 브랜드 '에어서치'를 발표했습니다. 21년 만의 변경인데, ‘에어서치(AiRSearch)’다. 인공지능(AI) 분석을 바탕으로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한 콘텐트를 추천(Recommend)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같은 날(현지시각 기준) 페이스북도 사명을 '메타'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커버그는 5년 후 페이스북이 소셜미디어가 아니라 메타버스 기업으로 인식되기를 바란다는 소망을 피력했습니다.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일까요?

'통합검색' 안녕, 네이버 검색 새 브랜드는 '에어서치'

Naver

'통합검색' 안녕, 네이버 검색 새 브랜드는 '에어서치'

2021년 10월 29일 오전 12:0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