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질문이 좋은 콘텐츠를 만듭니다》 생각노트 님은 좋은 질문을 던지고, 그 질문에 대한 답을 텍스트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림미술관은 어떻게 줄 서서 입장하는 미술관이 되었나?"라는 질문은 대림미술관을 가 본 사람, 가려고 했던 사람들에게 같은 문제의식을 환기시키고 글을 읽고 싶게 만듭니다. 좋은 질문은 좋은 콘텐츠로 이어지는데, 그 과정에는 문제의식을 기록하는 성실함과 답을 찾기 위해 충분히 관찰하고 찾아보는 섬세함 그리고 혼자 답을 찾는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답을 나누는 선한 의도가 모두 필요합니다. IAB studio는 어떻게 옷 좀 입는 사람들이 찾는 대세 브랜드가 됐을까요?

IAB Studio는 어떻게 옷 좀 입는 사람들이 찾는 대세 브랜드가 됐을까?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IAB Studio는 어떻게 옷 좀 입는 사람들이 찾는 대세 브랜드가 됐을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3일 오전 2: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초여름》

    ... 더 보기

    《섬세한 사람》

    ... 더 보기

    ⟪트레바리 <리서치 하는데요> 6번째 시즌을 오픈합니다⟫

    ... 더 보기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trevar.ink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트레바리 북클럽, 리서치 하는데요 시즌6⟫

    ... 더 보기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