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질문이 좋은 콘텐츠를 만듭니다》
생각노트 님은 좋은 질문을 던지고, 그 질문에 대한 답을 텍스트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림미술관은 어떻게 줄 서서 입장하는 미술관이 되었나?"라는 질문은 대림미술관을 가 본 사람, 가려고 했던 사람들에게 같은 문제의식을 환기시키고 글을 읽고 싶게 만듭니다. 좋은 질문은 좋은 콘텐츠로 이어지는데, 그 과정에는 문제의식을 기록하는 성실함과 답을 찾기 위해 충분히 관찰하고 찾아보는 섬세함 그리고 혼자 답을 찾는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답을 나누는 선한 의도가 모두 필요합니다.
IAB studio는 어떻게 옷 좀 입는 사람들이 찾는 대세 브랜드가 됐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