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질문이 좋은 콘텐츠를 만듭니다》 생각노 | 커리어리

《좋은 질문이 좋은 콘텐츠를 만듭니다》 생각노트 님은 좋은 질문을 던지고, 그 질문에 대한 답을 텍스트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림미술관은 어떻게 줄 서서 입장하는 미술관이 되었나?"라는 질문은 대림미술관을 가 본 사람, 가려고 했던 사람들에게 같은 문제의식을 환기시키고 글을 읽고 싶게 만듭니다. 좋은 질문은 좋은 콘텐츠로 이어지는데, 그 과정에는 문제의식을 기록하는 성실함과 답을 찾기 위해 충분히 관찰하고 찾아보는 섬세함 그리고 혼자 답을 찾는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답을 나누는 선한 의도가 모두 필요합니다. IAB studio는 어떻게 옷 좀 입는 사람들이 찾는 대세 브랜드가 됐을까요?

IAB Studio는 어떻게 옷 좀 입는 사람들이 찾는 대세 브랜드가 됐을까?

thinknote | 흩어지는 생각을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2021년 11월 3일 오전 2:0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