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짧은 이야깃거리 / '트렌디한 홍보 영상이란 이런 것이다',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 목포, 전주 편 공개 📍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던 한국 관광 홍보 영상 시리즈,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도시는 목포와 전주입니다. 📍 이번 목포와 전주 영상을 통해 한 가지 사실을 알 수 있었는데요. 시즌 2에서 굉장히 적극적으로 밈(meme)을 이용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기존에 공개되었던 시즌 2 영상 중 서산 편은 일명 '머드맥스'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과거 한 유저가 다큐멘터리에 영화 '매드맥스'를 합성한 영상에서 모티브를 따온 작품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목포 편 역시 경매 현장에 힙합 비트를 깐 영상에서 모티브를 얻은 것으로 추측됩니다. 📍 시즌 1에서 밴드 '이날치'와 댄스 팀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가 선보인 매력적인 춤과 노래는 큰 화제를 불러왔죠. 시즌 2 역시 도시와 어울릴만한 매력적인 음악을 선보입니다. 'ph-1', 'BIG Naughty', 'sogumm' 등 국내 힙합 씬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들이 영상의 음악을 담당했습니다.

Feel the Rhythm of Korea - MOKPO (by 마미손)

YouTube

Feel the Rhythm of Korea - MOKPO (by 마미손)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5일 오전 11:2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26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