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실제 점포만으로는 소비자의 체험이 완결되지 않는 시대라고 생각한다. 오프라인 점포는 브랜드를 표현하고 전달하는 장소로 특화될 것이다. 테크놀로지의 도입으로 점포 운영이나 공간 디자인의 요소가 변하고 있다. 세상 전체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융합되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 위드코로나 시대에 오프라인 매장의 기능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기대가 됩니다. 좋은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제품을 '체험'하러 오프라인 매장에 갑니다: 유니클로, 시세이도, 판클이 고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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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체험'하러 오프라인 매장에 갑니다: 유니클로, 시세이도, 판클이 고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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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1월 8일 오전 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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