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이 워낙 유행(?)이다보니, 콘텐츠를 판매하기 위해서도 콘텐츠가 필요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는 내용이에요. 실제로 유효하고요. 결국 사람들은 '이야기'에 주목한다는 말이겠죠. 더 끌리는 이야기를 위해 경쟁해야 하고요. 이야기를 더 잘 보여줄 수 있는 시각적 요소 등 다양한 기술을 누가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가, 도 앞으로의 판세를 가늠할 수 있는 척도가 되겠습니다.

'콘텐츠 위한 콘텐츠', 무한 확장 중

The PR Times 더피알타임스

'콘텐츠 위한 콘텐츠', 무한 확장 중

2020년 3월 18일 오전 6:4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