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이 어려운 이유는 결정을 내릴 때 따라야 하는 원칙이 없고, 또 원칙이 있더라도 구성원에게 공유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원칙은 누가 주는 것이 아니라 개인이 끊임없이 생각하고 보완해 나아가며 만들어야 합니다 하지만 생각하기 귀찮아서 다들 안 하죠. 그 원칙이 커리어의 핵심이라고 저는 생각하지만 말이에요

리더라면 한 번쯤 겪어본 난감한 상황들 5가지: 현명한 리더는 어떻게 결정할까?

publy.co

리더라면 한 번쯤 겪어본 난감한 상황들 5가지: 현명한 리더는 어떻게 결정할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1일 오전 1: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1등을 베끼는 당신이 1등이 될 수 없는 이유 >

    1. 당신 자신을 믿어라. 결코 모방하지 마라.

    ... 더 보기

    전문가의 태도를 배울 수 있는 강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300



    요구사항 변화에 따른 프로젝트 구조 확장 ⛏

    ... 더 보기

    요구사항 변화에 따른 프로젝트 구조 확장_Bradley 멘토님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요구사항 변화에 따른 프로젝트 구조 확장_Bradley 멘토님

     • 

    저장 19 • 조회 1,487


    < 빠른 실패가 더 큰 성공을 만드는 이유 >

    1. 우리가 하는 많은 일이 처음입니다. 외부에서도 경험한 사람이 없는 일입니다.

    ... 더 보기

    < 제프 베조스는 왜 하루에 3번만 결정할까? >

    1. 2~3년 앞을 생각한다면 왜 오늘 100개의 결정을 해야 할까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