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이 어려운 이유는 결정을 내릴 때 따라야 하는 원칙이 없고, 또 원칙이 있더라도 구성원에게 공유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원칙은 누가 주는 것이 아니라 개인이 끊임없이 생각하고 보완해 나아가며 만들어야 합니다 하지만 생각하기 귀찮아서 다들 안 하죠. 그 원칙이 커리어의 핵심이라고 저는 생각하지만 말이에요

리더라면 한 번쯤 겪어본 난감한 상황들 5가지: 현명한 리더는 어떻게 결정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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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라면 한 번쯤 겪어본 난감한 상황들 5가지: 현명한 리더는 어떻게 결정할까?

2021년 11월 11일 오전 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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