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나 볼 수 있는 채식 식단> CU가 채식주의 시리즈 4탄을 출시했어요. 올해 채식 시리즈 매출이 지난해 대비 53%나 증가했다고. GS25에서는 비건 탄산음료를 만들었고 세븐일레븐에선 비건 자체브랜드를 만들기도 했어요. 이제 채식은 소수의 취향이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다수의 식습관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아요. (👻나나도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채식 지향!) 건강하게 살래!

편의점 삼각김밥도 채식시대

매일경제

편의점 삼각김밥도 채식시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22일 오전 3: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37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