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바로 브랜드의 "핵심 경험"이라는 것이다. 핵심 경험이라고 하는 것은 브랜드가 고객에게 전달해야 하는 단 하나의 경험이자 고객이 이 브랜드를 사용했을 때 반드시 느껴야 하는 단 하나의 경험이다. 이는 브랜드의 입장에서는 우리만이 줄 수 있는 핵심 가치이며 남들이 쉽게 카피할 수 없는 브랜드만의 강점을 의미한다." "첫 경험의 전환은 사람들이 우리 브랜드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처음 경험했을 때 어떤 경험을 우선 보여줄 것인지에 대한 것이었다. 그것이 브랜드에 대한 첫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동안 진행했던 라운즈의 리브랜딩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을 담은 글입니다. 브랜드를 경험하는 첫인상을 잘 설계한 게 결과적으로 성공한 전략이었네요. 저도 라운즈 앱을 깔고 테스트해봤는데 진짜 안경을 쓴 것처럼 비교할 수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브랜드 전략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라운즈 리브랜딩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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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운즈 리브랜딩 전략

2021년 11월 24일 오전 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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