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프로필 사진

'신뢰'와 '안심'릍 브랜드의 고유 정체성으로 만든 무인양품의 브랜딩 전략이 인상 깊습니다. 보통 다른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 할 때, 전문성과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이 떨어진다는 인상을 줄 수도 있는데 브랜드 정체성을 시장영역에 제한한 것이 아닌 소비자와의 관계의 측면에서 확립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무인양품 40주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법 4가지

publy.co

무인양품 40주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법 4가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6일 오전 9:5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400


    달레 스터디 온라인 밋업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더 보기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68



    《읽는 사람, 쓰는 사람》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646


    대기업 상무 연봉 진짜 얼마인지 알려드립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