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님의 프로필 사진

김민경

저도 고객들 인터뷰하는 일들이 많은데 가끔 진문을 하면서도 원하는 대답이 나오지 않거나 결론을 낼수 없는 답변들이 많아 답답한 경향이 있었는데 질문이 잘 못되었던걸 알았네요. 어떻게 질문을 해야할지 알게된것 같아요

고객은 자신의 문제를 모른다: 고객의 진짜 목소리를 끌어내는 법

publy.co

고객은 자신의 문제를 모른다: 고객의 진짜 목소리를 끌어내는 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6일 오후 10: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케일AI는 AI학습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제하는 ‘데이터 라벨링’ 기술에 주력하는 스타트업이다. 스케일AI는 단순 주어진 데이터를 분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델이 틀리게 예측한 사례를 선별해 그 데이터를 다시 정제하고 보강하는 ‘데이터 엔진’을 갖추고 있다.

    ... 더 보기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

    조선일보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

    < AI의 '환각'보다 무서운, 내가 만드는 '환상' >

    1. AI가 없는 삶은 이제 상상할 수 없다. 전기와 인터넷처럼. 편리하지만 또 부작용도 있다. '환각'과 '환상'이다.

    ... 더 보기

    ☕스타벅스가 더욱 더 공격적인 할인 정책을 내놓는 건

    ... 더 보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www.openads.co.kr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조회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