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이 소개하는 2021년의 비즈니스 트렌드] - 다른 곳도 아니고 인스타그램이 2021년 가장 많이 사랑받은 #해시태그 들을 공개했습니다. 그 중 가장 눈길이 가는 건 2021년의 주목할 만한 “비즈니스 계정” 들도 선정했다는 점인데요. - 선정된 4개 계정은 “포인트 오브 뷰”, “오늘의집”, “LG전자 오브제”, “모레상점” 입니다. 오늘의집과 LG전자는 모두가 아는 만큼, 다른 두 개 비즈니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 “포인트 오브 뷰” 는 문구점이자 오브제 상점입니다. 어디서도 보기 힘든 소품들을 큐레이션하는 이 상점은 오프라인 상점 그 자체가 instagrammable 한 공간입니다. 포오뷰의 계정에 올라오는 상품들은 모두 인스타그램 샵과도 연결되어 있는데, 쇼핑몰이라기보다 예술가의 계정을 팔로우하는 느낌을 줍니다. 인스타그램과 오프라인에서 동일한 고객 경험을 준다는 점이 놀라운 곳입니다. - “모레상점” 은 제로웨이스트, 업사이클의 가치를 표방하는 책임소비 쇼핑몰입니다. 이 쇼핑몰은 인스타그램을 자신들의 메시지 창구로 잘 활용하고 있죠. 모레상점은 우리 생활에 플라스틱 대신 다른 어떤 대안적 제품들이 있는지, 그래서 어떻게 지구를 구할 수 있는지 제안합니다. 인스타그램이 자신들의 서비스에 올라오길 원하는 메시지와 이미지를 브랜드와 긴밀하게 연결시켰습니다.

인스타그램, 2021 가장 많은 사랑 받은 트렌드 소개

벤처스퀘어

인스타그램, 2021 가장 많은 사랑 받은 트렌드 소개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9일 오전 8:0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