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폼으로 만든 MBTI 테스트 이벤트 (w. 나그참파 인센스 무료 제공)> 부캐인 뉴스레터 제작자가 아니라 본캐인 통신업 CRM 마케터로서의 작업물은 처음 이야기 하네요. 요즘 도다툴이라는 멋진 유형 테스트 제작 솔루션도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쌩문과가 타입폼 MBTI를 만들었습니다. 자신에게서 나는 향기를 심리테스트를 통해 찾고, 그에 맞는 인센스 스틱과 홀더를 무료로 서울 지역의 SKT 직영 매장에서 받아가는 프로모션인데요. 현재 온라인 상에서 꽤 괜찮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2일차 기준 1,451명 참여) 테스트를 어떻게 제작했는지는 추후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26일까지 이벤트 기간이니 커리어리 유저 분들도 많이 참여하셔서 인센스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향기테스트

Typeform

향기테스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2일 오후 3:08

조회 5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성공한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선택한다 >

    1. '의도적'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단어다. 우리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핵심 단어일 수도 있다.

    ... 더 보기

    대단한 사람

    

    ... 더 보기

    < ‘기회’는 늘 ‘문제’로 가장해서 나타난다 >

    1. 문제를 일으킬 때 했던 것과 같은 생각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 더 보기

    < 진보는 조용히 오고, 파괴는 시끄럽게 온다 >

    1. 문제는 고쳐지고 사람들은 적응한다. 위협이 크면 해결책이 나올 동인도 똑같이 커진다.

    ... 더 보기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올해 상반기 글로벌 IPO 시장 1위는 홍콩거래소가 차지했다. 홍콩거래소는 조달금액 139억달러로 나스닥(92억달러), 뉴욕증권거래소(78억달러)를 따돌렸다. 상하이증권거래소도 45억달러로 4위를 차지하는 등 중국과 홍콩거래소가 상당한 비중을 기록했다. 작년만 해도 활황세를 누리던 인도가 1위를 차지하고 나스닥이 2위를 차지했는데, 올해 홍콩거래소가 약진한 것이다.

    ... 더 보기

    나스닥 제친 홍콩, 글로벌 IPO 1위 차지한 비결 [차이나는 중국] -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나스닥 제친 홍콩, 글로벌 IPO 1위 차지한 비결 [차이나는 중국] - 머니투데이

    조회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