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inCar 영화 내에서도 다양한 자동차가 등장하는데요 ❗️ 이러한 마케팅은 어떠한 효과를 불러오는지 오늘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 먼저 우리가 아는 영화에는 얼마나 낮익은 자동차가 나왔었을까요❓ 1️⃣ 다양한 영화의 자동차 PPL 최근 개봉한 스파이더맨부터 우리가 좋아하는 아이언맨까지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들이 PPL로 나왔는데요, 게다가 칸 영화제에서 수상한 '기생충'에도 벤츠가 나와 한 몫을 확실히 하였다고해요 😁 최근 영화에서의 자동차 PPL이 자연스럽게 영화의 한 축으로 스며들고 있다하여도 과언이 아닌데요, 오늘은 이 자동차 PPL이 영화로 인하여 어떤 효과를 거두고 어떤 기대효과를 주는지 알아볼께요 🦻 2️⃣ 자동차 PPL 효과 차량 PPL 효과는 감히 무시할 수 없는데요, 영화 내 차량을 이용한 다양한 옵션 기능의 활용 혹은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액션신으로 다져지는 역동감 ❗️ 이는 가볍게 무시할 수 없다고 해요🏎 우리가 아는 영화 사례 중, 영화 기생충에서 나온 벤츠는 사실 PPL이 아니라고 해요. 하지만, 벤츠는 코너링에 대해 대화하는 이선균과 송강호의 대화는 무료로 벤츠의 S 클래스에 대해 마케팅을 해준게 아닐까요 ❗️ 이전 포스팅에서 자동차 광고 중 최고는 영상 광고였으니, 영화 속 자동차의 성능에 대하여 나오는 장면은 그 어느 광고보다 최고의 효율을 내보낼 수 있겠군요 ❗️ 3️⃣ 자동차 PPL의 기대효과 PPL 광고를 집행하면, 신차 혹은 브랜드의 특수 차량을 광고 집행하였을 때 브랜드의 이미지와 브랜드의 차량 이미지가 같이 향상하기에 거시적 관점에서 향상성을 기대할 수 있어요 ⬆️ 이는 차량 뿐 아니라, 자동차의 소모품들도 함께 해당될 것이에요 ☺️
2021년 12월 27일 오후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