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김치 시장은 이미 레드오션이 됐다고 보고 B2B 시장에 공을 들이고 있다." 소비자들이 점점 '종가집 김치' 대신 '비비고 김치'를 집는 상황. 대상이 본격적으로 'B2B 시장'을 공략한다. 전체 김치시장의 70%를 차지하는 시장이자, 중국산 혼합 김치가 장악한 시장이다. 해태제과와 함께 개발한 김치만두, 멕시카나와 출시한 김치맛 치킨 등이 대상이 내놓은 결과물.

대상, B2B 시장 '진격'…'종가집 김치' 경쟁사에도 판다

n.news.naver.com

대상, B2B 시장 '진격'…'종가집 김치' 경쟁사에도 판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9월 6일 오전 4:2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