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브랜드가 부오리(Vuori)다. 이미 레드오션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애슬레저 시장에서 몸을 조이지 않는 편안한 기능성 피트니스와 자연, 커뮤니티를 결합한 독특한 오리지널리티로 승부하며 마니아를 확보했다. 2015년 창업 이후 연간 복합 성장률 250%로 성장하고 있다. 2019년에 2억달러로 평가되었던 Vuori는 지난 10월 소프트뱅크에서 민간의류 회사 역사상 가장 큰 투자 중 하나인 4억 달러를 투자받으며 현재 40억 달러 가치로 평가되고 있다. 향후 글로벌 확장을 위한 옴니채널 비즈니스에 투자할 계획으로 알려져 있다.”

'커뮤니티 브랜드', 투자 블루칩 등극

패션인사이트

'커뮤니티 브랜드', 투자 블루칩 등극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15일 오후 2:1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860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

    ChatGPT 버전명 설명

    ChatGPT 사용할 때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집니다. 모델명만 봐서는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5 • 조회 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