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장은 어디나 있다. 팬더스트리  2142억원.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2019년 상반기 굿즈(goods) 매출액이다.  “팬덤 소비는 일회성 소비로 그치는 게 아니라 부가적인 소비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자체 캐릭터 팬을 만들면 계속 소비로 이어지기 때문에 기업들이 마케팅 효과를 노리고 캐릭터를 개발하고 있다는 논리다.  책받침으로 시작된 연예인 굿즈가 브로마이드, 우비, 스티커, 명찰등으로 커지며 이제는 에코백, 응원도구, 수첩등 안만드는게 없을 정도다.

'아이돌 팬들이 얼마나 쓰겠어' 얕봤던 시장의 대반전

jobsN

'아이돌 팬들이 얼마나 쓰겠어' 얕봤던 시장의 대반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20일 오전 5: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액터모델과 오버엔지니어링

    ... 더 보기

    WEBNORI

    wiki.webnori.com

    WEBNORI

    리트코드 102. 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

    ... 더 보기

    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sal | 알고달레

    알고달레

    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sal | 알고달레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9 • 조회 577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504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33 • 조회 1,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