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와 콜린스가 고객에게 사랑받는 비결] - | 커리어리

[토스와 콜린스가 고객에게 사랑받는 비결] - “결국은 트렌드 속에서 브랜드만의 색깔을 잃지 않는 것, 그것이 가장 힙한 마케팅이다." 600명의 힙마비 마케터가 내린 답입니다. - 브랜드의 정체성은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전달하는가?'입니다. 콜린스는 인센스 스틱과 홈 웨어 등을 파는 회사지만, '개인의 삶에서 제품으로 돕겠다'는 브랜드의 가치가 고객의 구매 경험 곳곳에 스며들어 있어요. -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일관되게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도 중요하죠. 토스는 '송금 과정의 불편함을 해결하겠다'는 목표를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내고 있어요.

토스와 콜린스가 고객에게 사랑받는 비결

folin.co

2022년 2월 16일 오전 11:3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