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수의 평론가와 소수의 메이커 평가하기는 쉽다. 만들어내기는 어렵다. 하늘 아래 새로운 아이디어는 없듯이 기가 막힌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많다. 하지만 세상은 그것을 실현 시키는 사람들이 이끌어가는 것. 세상은 다수의 평론가와 소수의 메이커로 구성되어있고 그 세상은 소수의 메이커가 이끌어간다.

다수의 평론가와 소수의 메이커

Linchpin

다수의 평론가와 소수의 메이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2월 17일 오후 1: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229


    요즘 '바이브 코딩'이라는 단어 자체가 유행이긴 하구나 싶습니다. 워낙 가타부타 말이 많아서요. 그래서 '근본'의 말을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바이브 코딩의 창시자 안드레이 카파시는 역시 단순히 그 자체에 집중하기보다 '소프트웨어의 발전사'라는 큰 그림에서 바이브 코딩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어떻게 발전해 나가야 할지 보고 있었어요.

    ... 더 보기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개발자 교양 팟캐스트

    A

    ... 더 보기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

    🌞

    ... 더 보기

    Instagram

    www.instagram.com

    Instagram

     • 

    저장 1 • 조회 359


    제미나이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