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프로필 사진

신뢰 받는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서는 디테일이 생명이죠. 한 끗 차이로 브랜드 이미지를 확 높이기도, 또 순식간에 깎아먹기도 하니까요. 저는 텍스트를 다루는 사람이어서 특히 오며가며 만나는 각종 홍보물의 맞춤법, 띄어쓰기, 목차, 저작권 등에 예민하게 안테나를 세우는 편입니다(어떤 때는 그냥 눈을 질끈 감아버리기도....).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콘텐츠 제작, QA방법과 체크리스트를 적극 활용해보세요 :)

제작물 검수 방법과 체크리스트

슬로워크 블로그

제작물 검수 방법과 체크리스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27일 오전 5:4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해서⟫

    ... 더 보기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m.trevari.co.kr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 

    저장 2 • 조회 1,054


    종이 잡지 주제에 콘텐츠 커머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하루메쿠

    1

    ... 더 보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6년간의 토이프로젝트 여정을 마무리하며 - 기술블로그 구독서비스 회고록

    ... 더 보기

    6년간의 토이프로젝트 여정을 마무리하며 - 기술블로그 구독서비스 회고록

    taetaetae.github.io

    6년간의 토이프로젝트 여정을 마무리하며 - 기술블로그 구독서비스 회고록

     • 

    댓글 1 • 저장 9 • 조회 2,160


    올해로 개발자 생활이 햇수로 20년째다

    2005년 7월에 일을 시작했으니, 올해로 개발자 생활이 햇수로 20년째다. 중간에 공백이 조금씩 있었으니 꽉 채운 스무 해는 아니지만, 숫자가 주는 무게는 여전하다. 2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사실이 새삼 신기하게 느껴진다.

    ... 더 보기

    < 왜 어떤 제품에만 '열광적인 팬'이 생길까요? >

    1

    ... 더 보기

    생각해볼 부분이 많은 chart

    우리는 이런 세상에 살고 있고, 이중 몇몇은 더 잘될것이고, 몇몇은 말이되는 multiple로 내려올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