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스타트업열전 #유럽스타트업계가_우크라이나를_돕는_방법 스타트업의 중요한 화두가 '혁신'이라면 반드시 사회의 목소리에 귀를 귀울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혁신'의 대상이 되어야 하는 것을 찾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어쩌면 우리에게는 일상을 구해내는 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팔로우하는 많은 스타트업 커뮤니티의 링크드인에서 전쟁으로 일상을 잃은 사람들을 향한 연대의 현장을 목격했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이 전쟁을 반대하고 행동하는 사람들을 기록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유럽스타트업계가 우크라이나를 돕는 방법"에 대한 글을 써보았습니다. 행동하는 모든 기업을 다 담지 못했지만, 계속해서 상황을 주시하면서 후속기사를 쓰려고 합니다. 제가 발견하지 못하였지만, 한국의 독자들이 더 알면 좋을 사례들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유럽스타트업열전] 유럽 스타트업계가 우크라이나를 돕는 방법

비즈한국

[유럽스타트업열전] 유럽 스타트업계가 우크라이나를 돕는 방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3월 7일 오전 7:1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기회’는 늘 ‘문제’로 가장해서 나타난다 >

    1. 문제를 일으킬 때 했던 것과 같은 생각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 더 보기

    < 고난은 언제나 대운의 옷을 입고 온다 >

    1. 외부 세계의 모든 것이 무너졌을 때 내면에서는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지를 나도 함께 탐색해 보고 싶었다.

    ... 더 보기

    올해 상반기 글로벌 IPO 시장 1위는 홍콩거래소가 차지했다. 홍콩거래소는 조달금액 139억달러로 나스닥(92억달러), 뉴욕증권거래소(78억달러)를 따돌렸다. 상하이증권거래소도 45억달러로 4위를 차지하는 등 중국과 홍콩거래소가 상당한 비중을 기록했다. 작년만 해도 활황세를 누리던 인도가 1위를 차지하고 나스닥이 2위를 차지했는데, 올해 홍콩거래소가 약진한 것이다.

    ... 더 보기

    나스닥 제친 홍콩, 글로벌 IPO 1위 차지한 비결 [차이나는 중국] -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나스닥 제친 홍콩, 글로벌 IPO 1위 차지한 비결 [차이나는 중국] - 머니투데이

    조회 177


    대단한 사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