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밀키트(쿠킹박스) 시장 역시 코로나로 인해 고속성장중. 프레시지는 이미 작년 연매출 1천억을 넘기며 8백억의 투자를 받음. 하지만 이마트, CJ, GS리테일, 현대백화점, 동원홈푸드, 한국야쿠르트 등 대기업들도 줄줄히 진출해 각각 파이를 키워가고있는 녹록치않은 상황. 미국의 블루에이프런의 경우 밀키트라는 새로운 시장을 열며 상장까지 갔지만 진입장벽과 브랜드 충성도가 낮아 경쟁사들의 성장에 큰 타격을 입었음...최근 코로나로 다시 반등 중이나 정상화 이후가 두려울듯. 차별화된 무엇이 아직 보이지않기에 대기업 유통사들과 장기전으로 가려면 비장의 무기가 필요.

[시그널 FOCUS] 밀키트 1위 프레시지···3년 만에 매출 47배 급증

Naver

[시그널 FOCUS] 밀키트 1위 프레시지···3년 만에 매출 47배 급증

2020년 4월 28일 오후 6:3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