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도 마찬가지다. 그전까진 홍보·판촉물에 산돌 폰트를 사용하려면 200여가지나 되는 라이선스 범위를 확인해 원하는 사용범위가 포함된 상품을 찾아 구매해야 했다. 하지만 라이선스 구분이 사라지면 사용 범위를 고민할 필요 없이 원하는 폰트가 있는지만 확인하면 된다." 이전에 광고에 사용할 폰트를 구매하면서 사용가능한 범위를 찾고, 또 찾고 그래도 모르겠어서 산돌측에 전화한 기억이 있다. 이제 그런 '애매모호함'과의 전쟁이 끝났다. 산돌이 이야기한대로 혁명적인 결정 맞다.

폰트 플랫폼 회사 산돌, 200여가지에 달하던 라이선스 구분 전면 폐지

n.news.naver.com

폰트 플랫폼 회사 산돌, 200여가지에 달하던 라이선스 구분 전면 폐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29일 오전 12: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회사는 친목단체가 아니다.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성과 창출은 필수 요건이다. 이런 성과를 위해서는 기획, R&D, 생산, 마케팅/영업, 경영관리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어야 한다. 결국 임직원의 역량에 따라 회사의 성과가 결정되는 것이다.

    ... 더 보기

    [매경경영지원본부 칼럼] CEO라면, 인재육성팀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이라고 생각할까?

    다음 - 매일경제

    [매경경영지원본부 칼럼] CEO라면, 인재육성팀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이라고 생각할까?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9 • 조회 788


    럭셔리 브랜드는 제품을 팔지 않습니다

    ... 더 보기

    조회 179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