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Ž―λ‹Ήμ‹ μ΄ μ΄λ„λŠ” 방식을 λ°”κΎΈμ„Έμš”: 리더가 λ³€ | 컀리어리

πŸŽ―λ‹Ήμ‹ μ΄ μ΄λ„λŠ” 방식을 λ°”κΎΈμ„Έμš”: 리더가 λ³€ν™”λ₯Ό μ£Όλ„ν•œλ‹€λŠ” κ²ƒπŸŽ― μ‹€μ œλ‘œ νŠΉμ • μƒν™©μ—μ„œ νƒμ›”ν•œ 리더십을 λ³΄μ—¬μ£Όμ—ˆμ§€λ§Œ κ·Έ 이후 리더십에 λŒ€ν•œ μ ‘κ·Ό 방식을 바꾸지 μ•Šκ±°λ‚˜ λ°”κΏ€ μ˜μ§€κ°€ μ—†λŠ” 사둀가 λ§ŽμŠ΅λ‹ˆλ‹€. 특히 λΉ„μ¦ˆλ‹ˆμŠ€μ—μ„œ μ°½μ—…μžλŠ” μ§€μ†μ μœΌλ‘œ λ‹€λ₯Έ μŠ€νƒ€μΌμ˜ 리더십과 기술이 ν•„μš”ν•˜μ§€λ§Œ 일정 규λͺ¨λ‘œ μ„±μž₯ν•˜λ©΄ 사업을 μš΄μ˜ν•˜λŠ” 데 μ ν•©ν•œ 리더가 거의 μ—†λ‹€λŠ” 것을 자주 κ΄€μ°°ν•  수 μžˆμŠ΅λ‹ˆλ‹€. κ΅¬κΈ€μ˜ 성곡은 CEO μ—­ν• μ—μ„œ λ¬ΌλŸ¬λ‚  ν•„μš”μ„±μ„ μΈμ‹ν•œ μ„Έλ₯΄κ²Œμ΄ 브린(Sergey Brin)κ³Ό 레리 νŽ˜μ΄μ§€(Larry Page)의 자기 인식에 λŒ€ν•œ λŒ€ν‘œμ μΈ 사둀이기도 ν•©λ‹ˆλ‹€. 이에 λΉ„ν•΄ 페이슀뢁(메타)의 ν˜„μž¬ 어렀움은 λΆ€λΆ„μ μœΌλ‘œ 마크 주컀버그(Mart Zuckerberg)κ°€ μ΄λŸ¬ν•œ ν•„μš”μ„±μ„ μΈμ •ν•˜μ§€ λͺ»ν•œ λ°μ„œ 기인됐닀고 λ³΄λŠ” 견해도 μžˆμŠ΅λ‹ˆλ‹€. 효과적으둜 λ³€ν™”λ₯Ό μ£Όλ„ν•˜κΈ° μœ„ν•œ μ„Έ 가지 ν•„μˆ˜ μš”μ†ŒλŠ” 맡핑, λ§ˆμΈλ“œμ…‹, λ©”μ‹œμ§€ μ „λ‹¬μž…λ‹ˆλ‹€. 맡핑을 톡해 λΉ„μ¦ˆλ‹ˆμŠ€κ°€ μ–΄λ””λ‘œ ν–₯ν•΄μ•Ό ν•˜λŠ”μ§€μ— λŒ€ν•œ λͺ…ν™•νžˆ ν•˜κ³  μš°μ„ μˆœμœ„λ₯Ό μ •ν•˜κ³  비전을 λ§Œλ“­λ‹ˆλ‹€. 두 번째 λ§ˆμΈλ“œμ…‹μ€ λ¦¬λ”μ˜ 사고방식이 λ³€ν™”μ˜ ν•„μš”μ„±μ— λŒ€ν•œ κ³΅ν†΅λœ ν™•μ‹ κ³Ό 성곡적인 κ°œμ„ μ— λŒ€ν•œ 열정을 λΆˆλŸ¬μΌμœΌν‚΅λ‹ˆλ‹€. λ³€ν™”λ₯Ό λ‹¬μ„±ν•˜λŠ” 것은 ν˜„μƒμ„ μœ μ§€ν•˜λŠ” 것보닀 μ–΄λ ΅κΈ° λ•Œλ¬Έμ— μ΄λŸ¬ν•œ 열정은 맀우 μ€‘μš”ν•©λ‹ˆλ‹€. λ§ˆμ§€λ§‰μœΌλ‘œ λ¦¬λ”μ˜ λ©”μ‹œμ§€λŠ” νŠΉμ • λͺ©ν‘œμ™€ 이λ₯Ό λ‹¬μ„±ν•˜κΈ° μœ„ν•΄ ν•„μš”ν•œ νƒœλ„ 및 행동을 μ€‘μ‹¬μœΌλ‘œ 쑰직의 μ—λ„ˆμ§€λ₯Ό μ‘°μ •ν•˜κ³  μ§‘μ€‘μ‹œν‚¬ 수 μžˆλŠ” 역할을 ν•©λ‹ˆλ‹€.

당신이 μ΄λ„λŠ” 방식을 λ°”κΎΈμ„Έμš”

brunch

2022λ…„ 3μ›” 22일 μ˜€μ „ 6:36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ν˜„μ§μžλ“€μ˜ 'μ§„μ§œ μΈμ‚¬μ΄νŠΈ'κ°€ λ‹΄κΈ΄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컀리어리 | μΌμž˜λŸ¬λ“€μ˜ 컀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