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This Not That 브랜드 아이덴티티 & 패키지 디자인 ETNT(Eat This, Not That)는 다이어트 푸드 브랜드에요. 다이어트 할 때 음식 챙기기가 어려운데 간단하게 조리하고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핑거 푸드가 편할 것 같아요. 재료도 운동할 때 딱 맞는 저탄고단이라고 하고요.

Eat This Not That 브랜드 아이덴티티 & 패키지 디자인 - 디자인 나침반

디자인 나침반

Eat This Not That 브랜드 아이덴티티 & 패키지 디자인 - 디자인 나침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12일 오전 12: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네이버가 넷플릭스와 협업에 적극 나서는 것은 국내에서 성과를 거둔 연합 전략을 글로벌 사업까지 확장하기 위해서라는 분석이 나온다. 쿠팡이 이커머스 플랫폼을 중심으로 자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쿠팡플레이)와 음식 배달(쿠팡이츠)을 결합해 국내 시장 확장

    ... 더 보기

    [단독]넷플릭스에 네이버 웹툰 탑재?…네·넷 수뇌부, 美서 만난다 | 중앙일보

    중앙일보

    [단독]넷플릭스에 네이버 웹툰 탑재?…네·넷 수뇌부, 美서 만난다 |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