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제직 당시 브랜드북을 만들었습니다. 브랜드의 브랜드다움을 더 단단히 하기 위한 내부 공유용으로 만들었지만 오히려 외부에서 이것을 레퍼런스로 삼을 만큼 반응이 더 좋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왜 29CM은 브랜드북을 만들었는지에 대한 내용을 공유합니다.

29CM 브랜드북을 만든 이유

Brunch Story

29CM 브랜드북을 만든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20일 오전 8: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상위 1% 파이썬 개발자가 사용하는 백엔드 레포지토리 TOP 8

    ... 더 보기

    🐍 8 backend repos used by the top 1% of python devs 🏆

    Medium

    🐍 8 backend repos used by the top 1% of python devs 🏆

    < ‘나다움’을 잃는 순간, 모든 것을 잃는다 >

    1. 당신 자신을 믿어라. 결코 모방하지 마라. 매 순간 자기 재주를 내보여라. 평생에 걸쳐 쌓아온 누적된 힘을 보여줘라.

    ... 더 보기

    DDD와 액터

    D

    ... 더 보기

    WEBNORI

    wiki.webnori.com

    WEBNORI

    AI에게 코딩을 잘 시키려면 아주 정확하게 스펙을 줘야하는데(앞으로도 그럴 것), 스펙을 작성하는 것 보다 내가 코드를 쓰고 그걸로 스펙을 작성하라고 하는게 더 빠른게 문제..🫠

    조회 1,190


    < 우리가 음악에 중독되는 이유 (feat. 도파민) >

    1. 우리는 음악이 우리의 기대를 충족하고 우리의 기대를 위반 하는 방식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 더 보기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