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대행사도 투잡의 시대, 모두의 광고  코로나로 각종 오프라인 이벤트 취소 및 연기, 업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기존 인하우스 대행사들의 경쟁력이 약화되고 있다.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제일기획은 얼마전 제3기획을 내놓았었고 이노션은 이번에 '모두의 광고'를 런칭했다.    카드 뉴스 형식의 템플릿, 요금제, 타겟 선택 이후 광고 집행까지 '모두의 광고'플랫폼에서 대행, 과금은 고객 1명 방문당 300원    👉🏻같이 보면 좋은 글 :  1. 이노션, 유튜브 채널 '308KPOP'론칭 : https://newsis.com/view/?id=NISX20200511_0001019813&cID=13001&pID=13000  2. "일감 반토막"... 광고시장 '상실의 시대' :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20/04/20200427396959.html

브랜드 스토리 | 모두의광고

Moduads

브랜드 스토리 | 모두의광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26일 오전 9:50

댓글 0